게임

롤 프리미엄 PC방 혜택, 스킨 종류 알아보기 (롤드컵 우승 이벤트)

비타빈💪 2020. 11. 6. 20:08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LOL) 프리미엄 PC방 혜택 

 

 

 

 

최근에 롤이라는 게임을 하게 되었고 한번 하다 보니까 어느새 푹 빠졌는데요

내 평생 살면서 롤이라는 게임을 하게 될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는데 왜 사람들이 그렇게 빠져있나 했더니 해보니까 알겠더라고요너무 재밌고 시간 가는 줄 모르게 계속하게 돼요!!

 

 

요즘 너무 빠져서 이렇게 해도 되나 싶은 수준이에요..ㅋㅋㅋ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열심히 꾸준히 해볼 예정입니다 ^,^하지만 워낙 부캐 키우는 사람들이 많고 게임이란 걸 잘하지도, 해본 적도 없는지라 좀 어렵기도 하더라고요. (욕 엄청 먹음)

 

 

어제 평소처럼 게임을 하려고 접속했는데 신기한 모양이 생겨서 주의 깊게 봤어요!!

 

 

 

위에 보이는 모양처럼 프리미엄 PC방 혜택 안내가 떴는데요.

 

' 프리미엄 PC방 혜택이 적용됩니다! 5명의 챔피언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5개의 스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잘 못 뜬 건가 싶고 집에서 하는 건데 왜 우리 집 PC가 프리미엄 PC방이 된 거지..?라는 둥

별에 별 생각이 다 들었던 거 있죠.

 

인터넷에 검색해도 그때 당시에 딱히 정보가 나오지 않았고 정말 PC방 혜택에 대한 글만 있을 뿐,..

 

그냥 무시하고 게임을 시작하고 챔피언을 선택하려던 중에 신기한 걸 발견했어요!!

 

 

 

제가 보유하고 있지 않은 챔피언들이 있었고, 몇몇 챔피언 위에는 이상한

로고가 붙어있었어요.

알고 보니 최근에 있었던 롤드컵에서 우리나라가 우승해서 우승 기념으로 주는 이벤트라고 하더라고요!

 

(이벤트 인 건 좋은데 프리미엄 PC방이라고 해서 주는 건 뭔지..)

 

 

가장 중요한 이벤트 기간입니다.

 

이벤트 기간 : 2020년 11월 5일 ~ 2020년 11월 18일까지 

 

 

 

5명의 챔피언인데 왜 나는 4개의 챔프밖에 없는 건지..ㅋㅋㅋㅋ 차별하나..

 

5명의 챔피언으로는

- 그레이브즈, 레오나, 케넨, 케이틀린, 트위스티드 페이트

 

신기하게 트위스티드 페이트 위에는 로고가 안 붙어있더라고요.

그래도 스킨은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5명의 챔피언은 알겠고, 스킨이 무슨 스킨인지 궁금해하실 거 같아서 준비해봤습니다!

 

 

1. 범죄 도시 그레이브즈

 

먼저 그레이브즈는 범죄도시 그레이브즈 스킨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위로 로고가 있고 자동으로 사용 잠금이 해제되어 있다

 

 

2. 강철의 솔라리 레오나

 

레오나 챔피언을 이용할 수 있으면서 강철의 솔라리 레오나 스킨을 사용해 볼 수 있다!

어쩐지 레오나 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음..

 

3. 불의 축제 케넨

 

케넨은 불의 축제 케넨 스킨을 이용할 수가 있다.

평소 거의 관심 없던 챔피언이라서 그냥 그랬...

 

 

4. 달빛 악령 케이틀린

 

내가 열심히 파고 있는 챔피언인 케이틀린! 케틀 스킨은 예쁜 게 너무 많아요

사고 싶은 스킨들을 모조리 다 사버리고 싶지만, 텅장이 될 것을 고려해 참는 중.

 

그래도 평소 사용하던 챔피언 스킨을 이용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달빛 악령이라 별로 일 줄 알았는데 겉모습은 그저 그렇더라도 스킬이 진짜 예쁨..

 

 

5. 하이 눈 트위스티드 페이트

 

 

마지막으로 하이 눈 트위스티드 페이트 입니다!!

 

 

이벤트 기간을 통해서 평소 해보고 싶었던 챔피언이나, 스킨들 사용해보는 것도 너무너무 좋을 듯!!

보니까 이벤트에 해당되는 챔피언들 많이 사용하는 거 같던데 스킨은 잘 안 쓰는 거 같더라고요

왜지? 몰라서 그런 건가.. ㅇ_ㅇ

 

 

아무튼 이벤트 기간 잘 이용해서 그동안 해보고 싶었던 챔피언이나 스킨 무료로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