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정보

인스타그램 나중에 다시 시도하세요 오류 해결방법(1일이내 해결함)

비타빈💪 2020. 11. 4. 17:36
반응형

인스타그램 팔로우/ 좋아요/ 댓글 오류

 

요즘 SNS 하면 가장 떠오르는게 '인스타그램' 이 아닐까 싶은데요

네이버 블로그를 열심히 운영하다가 저품질오고 너무 힘들어서 그만 두게 되었는데요!

 

블로그는 글도 많이 써야하고 사진 첨부도 잘해야하며, 수많은 경쟁자들을 꿰뚫고 상위권까지 도달하기가

너~무나도 힘들다는거 블로그 하신분들은 알고계실거에요

 

그에 비해 인스타는 많은 사진을 올리지 않아도 되며 블로그처럼 하나부터 열까지 세세하게 작성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매력적이더라고요

 

본계정을 사용하면서 팔로워 늘릴 생각보단 아는 지인들과 사진 공유하는 식으로 운영했는데,

부계정을 만들어서 팔로워를 대폭 늘려보고싶다 라는 목표가 생겼어요ㅋㅋㅋ

 

(사실상 블로그 저품와서 인스타로 현실 도피)

 

 

 

만든지 얼마 되지 않아서 넘쳐 흐르는 열정으로  열심히 팔로우와 좋아요를 폭풍 눌렀어요.

게시글은 없고 내 팔로워수는 너무 귀여워보이는데 이 귀여움을 탈출하고 얼른 올리고싶더라고요!!

 

슬쩍 욕심내서 팔로워 늘려주는 어플을 다운받았는데요

돈주고 하긴 아까워서 돈 안 내더라도 한 두명씩 늘리게 해주는 어플이 있어서 호기심에 사용해봤어요

 

그 어플을 통해 내 팔로워가 늘어나는 걸 보니 어찌나 기분 좋던지!!아무리 적더라도 초반에 팔로워 늘리기 진짜 힘든거 아시죠.., 한 두명이라도 손 쉽게 늘어나니까 너무 좋아서 열심히 사용했는데어느날 갑자기 상대방이 맞팔하자고 와서 맞팔가려고 하니 엥?..  팔로워가 안되는거에요!! 팔로워가!!!

 

 

 

위에  캡처한 화면만 엄청 떴어요!!

 

'나중에 다시 시도하세요

Instagram은 커뮤니티를 보호하기 위해 특정활동을 제한합니다. 이 조치가 실수라고 생각하는 경우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여기서 특정활동이란, 저같은 경우에는 팔로우 제한 그 외에도 좋아요나 댓글을 작성할 수 없게 막아둔다고 하네요

 

의견을 알려주세요만 미친듯이 클릭했으나 달라지는 건 없고, 

이것 저것 찾아보니 가만히 기다리는게 제일 좋다는 얘기만 들었어요.

 

제가 가장 먼저 한 행동은,

 

 

1.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or 좋아요 늘리기 어플 삭제

 가장 의심할만한게 바로 저 어플이었기 때문에 바로 삭제했어요. 인스타는 다른 경로를 통해 인스타 접속하는 걸 엄청 싫어한다고 하더라고요? 

 언팔 관리해주는 어플이 있다는 걸 알고있는데 괜히 불안해서 사용 못하고 있어요.귀찮더라도 직접 노가다로 관리해주는게 제일 좋을 거 같아요

 

2. 로그인 활동 조회

 인스타 어플에서 설정 > 보안 > 로그인 활동을 보시면 내 계정으로 어느 지역에서 로그인 했는지 알 수가 있어요

최근에 조회를 해봤더니 수원에서 로그인을 했더라고요? (수원에 다녀온 적이 없음)

 

해당 기기를 로그아웃 시킬 수 있으니 바로 로그아웃 시켜주세요!

 

3. 비밀번호 변경 & 2차 비밀번호 설정

어플에 이미 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알려졌으니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시는게 좋아요

2차 비밀번호 설정해준 후에 풀렸다는 얘기도 들었는데, 이건 선택사항이나 저는 이번 기회를 통해 보안 철저히 하고자 하여 설정했어요

 

 

 

 

위에 처럼 설정을 하셨다면 이제 존.버 기다립시다..ㅋㅋㅋ

너무 무리하게 활동하는 것도 안좋고 그냥 잠시 쉬어가는구나 생각하고 쉬게 해주는게 좋아요

 

처음에는 초반부터 이렇게 막혀버리니까 너무 답답하고 짜증나고 화나고 그랬는데, 막상 신경 안쓰니까 퇴근 후 정상적으로 됨! ^,^

몇시간만에 풀렸어요! 이게 처음에는 1일정도 제한이 있고 그 뒤로 점점 제한 되는 기한이 길어진다고 해요

 

솔직히 저는 왜 몇시간 만에 풀렸는지 모르겠으나, (인스타만 알겠죠?)

위에 방법을 해보니까 금방 풀렸어요. 그 이후로 인스타 팔로워 올려주는 어플은 절대 사용안하고 있고요

그 이후로는 딱히 제한이 걸리거나 한 건 없었어요

 

어플을 통해 팔로워가 급격하게 올랐다면 이해했겠지만, 어플로 해봤자 3명? 4명? ㅋㅋㅋㅋㅋ

지금은 하루에 훨씬 많은 팔로워가 늘고 있으나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제가 정확하게 백프로 어플 탓이다 라고 말 할수는 없지만 제일 의심가는게 어플이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