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레인 (브랜드 심리학자가 말하는 불변의 마케팅 전략) 저자 : 김지헌 마케팅브레인을 선택한 이유 사업을 하면서 점점 마케팅에 대해 큰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 온라인커머스 시장이 커지면서 온라인 판매를 하는 사업자가 많아진 만큼 내 상품을 원하는 고객에게 노출시키려면 단순히 기다리고만 있는 것이 아닌 마케팅이라는 것이 필요하다. 그동안 직장생활만 하면서 마케팅과는 전혀 다른 업무를 해왔기에 나에게는 너무나도 생소하고 낯선 단어였다. 하지만, 이제는 공부해야 할 때가 왔기에 본격적으로 마케팅에 대해 공부를 하게 되었다. 마케팅 관련해서 처음 접하게된 책은 '마케팅브레인'이라는 책이다. 우연찮게 유튜브 영상을 통해 알게 된 책인데 심리학자인 저자가 쓴 글이라서 좀 더 와닿았다. 마케팅이라는 것은 결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