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잡러

중국 배송대행지 추천, 당일 입고처리 되는 빠른 배대지 <차이나원>

비타빈💪 2023. 6. 6. 15:30
반응형

해외구매대행업을 하면서 수많은 배대지를 이용해 보며 느낀 점은, 한 곳에서만 안주하면 안 된다는 것..!

새로운 배대지를 찾아본다는 것은 엄청난 귀찮음이 따르지만 저는 주기적으로 알아보면서 실험삼아 이용해보고 있어요!

 

해외구매대행업을 하면 다양한 상품을 보내기 때문에

각 배대지만의 특징이 다 달라서 여러 곳을 이용하고 있는게 훨씬 좋더라구요.

 

이번에 새롭게 이용하고 있는 곳은 '차이나원'인데요. 4월부터 이용해 보고 괜찮은 거 같아서 리뷰를 올리게 됐습니다! 

저는 새로운 곳을 팔 때(?) 실험 삼아서 제가 쓸 물건을 구입해 보는데요.

 

실사로 확인하는 것은 한계가 있죠, 가끔 포장이 엉망인 곳이 은근 많습니다ㅠㅠ

개인적으로 쓰는 물품이면 상관없지만, 고객님들께 보내는 상품인데.. 전에 타 업체 꺼 받아봤다가 경악..!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제가 여러 업체를 알아보고 난 뒤 차이나원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 차이나원을 이용하게 된 이유 ]

 

1. 빠른 입고 및 빠른 응대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빠른 입고 와 빠른 CS인데요.

카톡상담은 기본적으로 가능하고, 보통 전날 도착한 상품은 다음 날 입고처리가 되는데 차이나원은 당일 도착 - 당일 입고 시스템이에요.

제가 이용하고 있는 배대지 중 입고가 가장 빨랐어요. 요즘 통관 지연이 많다 보니 최대한 중국 내에서라도 빠른 출고가 되게끔 신경 쓰고 있는데요,

타 배대지에서 하루 이틀씩 지연되면 진짜 속 터지더라고요.

그래서 좀 빠른 곳 없을까 하고 알게 된 곳이 차이나원이에요. 별도로 추천받지 않고 제가 발품 팔아서 알게 된 배대지입니다.

(유튜브는 광고가 너무 많아서..)

 

2. 아직 과부하 되지 않은 느낌(?)

유명한 배대지들은 이미 워낙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셔서 특정한 날짜나 입고 밀림 현상이 좀 심한 편이에요. 또한, cs처리도 늦고 불편한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닌데요. 그래서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 위주로 찾다 보니 알게 되었어요. 

왜 사람들이 나만 알고 싶은 배대지 하는지 알 거 같아요..!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ㅠ_ㅠ

 

3. 재고 무료 보관

보통 재고 무료 보관기간은 30일만 가능한 경우가 많은데, 차이나원은 아예 무료더라고요?

믿을 수가 없어서 고객센터에 문의드렸더니 기한 없이 무료가 맞다고 하네요. 추후 언제 바뀔지 모르겠지만 지금 현재는 무료로 진행하고 있답니다.

 

 

처음 이용할 때는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이용해 봤어요. 제발 입고처리만 빨리되라 라는 마음으로!

아니나 다를까 당일 입고처리에 이게 말이 돼? 하며 놀랐던.. 포장 확인 겸 제 상품 직구할 때도 겸사겸사 이용해 봤기에 실제 이미지 보여드릴게요

 

 

<차이나원 실사이미지>

 

위에 사진은 차이나원에서 제공하는 실사 이미지인데요. 개별 제품 사진 및 합배송인 경우 전체 사진을 촬영해서 올려주셨어요.

이전에 합배송으로 타 배대지 이용했는데 진짜 느려 죽는 줄.. 배대지 업무처리 너무 느려서 3주 만에 받았어요..ㅎ

차이나원은 바로바로 실사 제공 및 입고처리해 줘서 많은 물품을 구입하더라도 빠른 편이에요.

 

<차이나원 실제 포장>

 

실제로 제가 받은 택배입니다! 현재 폴리백의 경우 무료 교체가 가능한데 폴리백 품질이 너무 좋아요 ㅋㅋ

중국 내에서 보내주는 폴리백은 진짜 너덜너덜하기 짝이 없는데 가족들도 보더니 이번에는 포장이 왜 이리 좋냐며..ㅎ

 

 

합배송한 상품들 모두 깔끔하게 배송되었어요. 아주 만족, 차이나원 믿고 써도 될 듯합니다.

 

 

이번에 제가 구입한 메리제인 스타일의 슬리퍼인데요. 구멍이 뽕뽕 뚫려있어요 ㅋㅋ 귀엽죠!

단점 걸을 때마다 소리가 난다는 것, 하지만 키높이 굽에 무엇보다 너무 귀여워요

 

쓰다 보니 너무 장점만 늘어놨네요. 많은 분들께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아쉬운 점을 정리해 보자면

 

[ 차이나원 아쉬운 점 ]

 

1. 재포장 수수료

빠른 입고 및 배송비 측정 시스템으로 인해 입고 처리와 동시에 바로 배송비 측정이 이루어져요.

하지만 간혹 해외구매대행업을 하시는 대표님들의 경우 포장을 보완하거나 내장재를 추가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그럴 때 3,000원의 재포장 수수료가 발생된다는 점이 아쉽더라구요.ㅠㅠ

반대로 생각해 보면 빠른 출고 시스템을 운영하기 위해서 수수료 방식으로 진행하게 된 듯합니다.

 

2. 뽁뽁이 포장보완 비용

소형의 상품 중 소소하게 뽁뽁이를 추가하고 싶은 경우가 있는데 기본 비용이 2,000원부터 발생해요. 단가가 낮고 소형 제품이다 보니 추가하기에는 부담스러운 편이라 이 점이 조금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이 외에는 현재까지 문제없이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차이나원에서 회원가입 시 총 20,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하니 체험 삼아 이용해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추가 궁금하신 점은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아는 선에서 성심성의껏 답변 드릴게요~ ^^ 

 

 

http://www.chinaonekr.com/

 

차이나원 - 배송대행, 구매대행

중국배대지, 배송대행, 구매대행, 타오바오배대지, 1688구매대행, 중국직구, 당일입고 익일출고, 실시간 카톡상담, 선송장시스템, 합배송 나눔배송, 창고무료보관, 신규회원 2만원 쿠폰 증정

www.chinaonekr.com

 

반응형